본문 바로가기

EAT/대구맛집

대구 침산동 맛집 - 침산동 돼지고기는 '1971 교동돼지'

 

1971 교동돼지


 

 - 영업시간 : 오후 5시~ 새벽 1시

 - 첫째 셋째 일요일 휴무

 

 

최근 이 근처에 큰 상가가 많이 생겨나서 상가 구경겸 다니다 보니, 새로 오픈한 1971 교동돼지 발견

삼갑살 집이야 워낙 많기 때문에, 큰 기대를 하지 않고 들어가 보았다.

 

 

교동돼지 메뉴판

130g에 9,000원 정도

요즘 물가를 생각하면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적당~ 한 가격?

삼겹살 3인분과 가브리살 1인분을 주문!

 

아직 코로나의 여파로 사람들이 멀리 떨어져서 듬성듬성 앉아있었다..

사장님 힘내세요!

교동돼지 내부

 

교동돼지 기본찬 세팅

 

가장 좋았던 것은 바로 이 멸젖!!

멸젖 뿐만 아니라, 간마늘 참기름에, 양파장 등등 찍어먹을 소스가 여러가지인 점이 좋았다.

주문한 삼겹살3인분, 가브리살 1인분

먹기좋게 잘라져서 와서 좋았지만, 구워지시진 않았다..

코로나 탓인가?

 

사실 직원이 구워주면 대화도 편하게 못하고 해서,

나는 내가 굽는 걸 선호하는 편이다 ㅎㅎ

고기는 3번만 뒤집는걸로 배웠습니다..

고기는 끊기지 않는게 생명 아니겠습니까?

먹지도 않고 고기 올려두기 스킬ㅋㅋㅋ

멸젖에도 찍어먹고, 

쌈에도 싸먹고,

빠질수 없는 밥 된찌 라면

라면은 한강라면st..

다 먹고 보니, 셀프코너에 기본찬에 없던 것들을 발견..

조금 늦었지만, 버섯, 떡, 파 굽기

셀프코너에 기본찬 세팅에 없는 것들이 많아, 고기먹기전에 꼭꼭 미리 준비 해야될 듯 하다!

 

 

동네에 삼겹살집이 정말 많지만, 오랜만에 가격도 적당하고 육즙도 살아있는 고기를 맛본것 같아서 좋았다.

침산동 고기집은 

삼겹살은 교동돼지, 돼지갈비는 일월산, 막창은 걸리버막창 조합으로 가야겠다는 생각이.. 

 

 

교동돼지19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