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대구맛집

대구 침산동맛집 - 북해도식 양고기 화로구이 전문점 '징기스 침산점'

#징기스침산점


 

징기스를 기점으로(?) 이제는 꽤나 양고기가 대중적인 고기가 되었다.

물론 가격적인 면에서 비싸기는 하지만 ㅎㅎ

 

징기스 침산점 위치

 

징기스침산점 주차장

넉넉하게 6대~8대까지 주차가 가능

길거리 추가 주차 가능

 

징기스침산점 내부

룸은 별도로 없지만, 단체석은 가능해 보였다.

내부와 외부 모두 일본현지에 온듯한 분위기를 연출,

물론 일본에서 양고기를 먹어본 적은 없지만, 그렇지 않을까?

 

징기스 메뉴판

나는 SET A 양고기 모듬 + 명란구이 3~4인분으로 주문!!

 

양고기는 직원분들이 모두 구워주기 때문에 고기를 굽기까지의 시간이 조금 걸리는 편이다.

그 전에 먼저 나온 명란구이.

 

명란구이를 자주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김에 명란소스와 와사비, 양파를 넣고 싸서먹으면 끝!!

 

기본 찬 및 각종 소스가 세팅되고, 화로까지 오면 고기만 기다리면 된다!

 

토마토, 파, 양파, 마늘과 함께 나타난 모듬양고기!

너무 질기지도, 덜익지도 않게 딱 알맞은 굽기에

양 특유의 누린내(?)가 나지 않아서 아주 좋았다.

SET A 한상 대령이요~

양고기에 빠질수 없는 맥주

#칭다오

또띠아에 양고기,. 올리브,  토마토 하나 넣어주면

세상 행복한 맛 완성!

 

아지타마고(맛계란파밥)

이름이 생소해서 시켜봤는데, 집에서 늘 먹던 계란간장밥 ^^

그래도 달콤짭짤하게 잘 먹었다! 

계란은 반숙으로다가!! 똮!!

양 된장찌게와 공기밥으로 마무리

 

 

가격대가 조금 있지만, 가볍게 맥주 안주로 식사로 먹기에 제격인 징기스 침산정 리뷰 끝!!

 

 

 

#대구맛집, #대구양고기, #대구징기스침산점 #침산동양갈비맛집 #침산동술집 #대구술집 #명란구이 #고성동맛집 #침산동맛집 #징기스 #북구청맛집 #징기스침산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