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기타맛집

대전 맛집 - 석갈비의 원조 '띠울석갈비 테크노점'

대전 근처 출장이 있어 왔다가, 유명한 석갈비 전문점이 있다고 해서 가보았다.

여기가 본점인지 알았는데 체인이였고, 여기는 대전 띠울석갈비 테크노점이였다.

근처 회사가 많아서 점심시간에 사람들이 아주 많았다.

 

띠울석갈비


대전 유성구 테크노4로 57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042-935-3535

주차장 O

 

 

◎띠울석갈비 테크노점 메뉴

띠울석갈비 테크노점의 장점은 아무래도 점심특선 식사류가 있는것!

띠울석갈비 다른매장들은 점심특선이 없거나, 소석갈비정식만 있는데,

이 곳 띠울석갈비 테크노점은 주위에 회사가 많아서

그런지 돼지석갈비정식도 있었다

적당한 가격에 돼지석갈비와 영양찰돌솥밥, 그리고 된장찌게까지 

구성이 아주 좋았다.

 

우리는 돼지석갈비영양찰솥밥정식 2인분 주문!

 

띠울석갈비 기본찬 세팅

양념게장과 잡채, 그리고 각종 김치류와 쌈류를 구성으로 되어있다.

단체석도 잘 되어있어, 회식이나 가족식사로도 좋을 듯! ㅎㅎ

참숯을 이용하여 고기를 직원들이 직접 구워주어, 

바로 먹을 수 있도록 해준다.

알맞게 잘 구워진 돼지석갈비!

석갈비란 숯불에 구운 갈비를 뜨거운 돌판 위에 올려주는 것을 말한다.

뜨거운 돌판위에 양파와 양송이버섯이 깔려있다.

 

고기가 나오고 바로 나온 영양돌솥밥

한가지 아쉬운점이라면, 된장의 양이 무척 적다는점?

2명이 먹기에는 아주 작은 양이였다.

영양돌솥밥을 그릇에 덜어내고 숭늉까지 !

잘 익은 고기 한점!!

갈비라기 보다는 목전지라는 생각이?

점심특선 2인분을 먹고, 석쇠갈비 1인분 추가..

대전에서 유명한 맛집이라고 해서 왔는데,

기대만큼 만족스러운 띠울석갈비!

다음에는 소석갈비를 도전해보아야겠다.